본문 바로가기
게임/추가 정보

2021년 1월 트위치 프라임 게이밍 가입자 배포 게임 공개

by 사과향잉크 2021. 1. 24.

트위치는 유료 서비스인 프라임 게이밍에 가입한 사람들에게 2021년 1월 무료로 제공하는 게임을 공개했습니다.

5개의 게임으로 한 번 받으면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프라임 가입자라면 여기로 들어가 로그인 한 뒤 Claim을 누르면 계정에 등록되며 트위치나 아마존 게임 앱에서 다운로드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월 2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보이드 바스타즈(Void Bastards)

2019년 출시한 만화풍 로그라이트 FPS입니다. 시스템 쇼크, 바이오쇼크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캠페인 플레이 시간은 12~15시간 정도입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브릿지 컨스트럭터 플레이그라운드(Bridge Constructor Playground)

2014년 출시한 퍼즐 게임으로 다리를 만들어 차량이 반대편으로 지나가게 하면 됩니다. 어떻게든 지나가기만 하면 되기에 수많은 특이한 건설물이 나타났지요.

전작인 브릿지 컨트스럭터에서 튜토리얼을 늘렸고 새로운 배지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스팀 평가는 복합적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알트-프리퀀시스(Alt-Frequencies)

2019년 출시한 오디오 미스터리 게임으로 모든 이가 3분이라는 시간에 갇히고 라디오를 녹화, 되감기, 방송하며 이야기를 듣습니다.

어 노멀 로스트 폰, 잃어버린 전화기: 로라의 이야기의 엑시덴탈 퀸즈와 캘리토니움, 타입:라이더 등 여러 게임에 참여한ARTE 프랑스가 제작했으며 실제 TV, 팟캐스트, 유튜브 방송인이 녹화했습니다.

스팀 평가는 55개로 적은 편이며 매우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어롱 디 엣지(Along the Edge)

2016년 출시한 비주얼 노벨로 시골의 집을 물려받은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책 400쪽 정도의 분량으로 선택에 따라 주인공의 연애, 캐릭터의 죽음 등 이야기가 달라져 60가지 결말이 있다고 합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웬 스키 리프트 고 롱(When Ski Lifts Go Wrong)

2019년 출시한 캐주얼 퍼즐 게임으로 위의 브릿지 컨스트럭터와 비슷하게 겨울의 스키장에서 여러 도구로 사람들을 목적지까지 이동시켜야합니다.

100개가 넘는 레벨에서 비용과 안전을 저울하며 건설 후에는 스포츠도 즐길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 모드가 있어 자유롭게 놀 수 있고, 스팀 창작마당도 지원하여 다른 사람이 만든 것을 플레이할 수 있고, 게임 장면을 GIF, MP4 파일로 보낼 수 있어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