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가 정보

2021년 2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무료 게임 공개

by 사과향잉크 2021. 2. 2.

소니는 2021년 2월에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S+) 가입자에게 증정하는 게임을 공개했습니다.

PS+는 유료 온라인 멀티플레이 및 클라우드 저장 지원 서비스로 가입자는 매달 추가 비용 없이 몇 가지의 게임을 받습니다.

2월 증정 게임은 디스트럭션 올스타즈,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콘크리트 지니,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입니다.

앞의 두 게임은 PS5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트럭션 올스타즈는 4월 5일, 나머지는 3월 1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디스트럭션 올스타즈는 로켓 리그와 유사한 차량 전투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16명 중 한 명을 선택해 4개의 모드에서 경쟁합니다. PS+ 가입자라면 도움말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월 2일 출시와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PS4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은 2019년 출시한 게임인 미스터리 3인칭 슈터인 컨트롤에 확장판을 더한 것입니다.

맥스 페인, 앨런 웨이크의 레메디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했으며 난해한 부분도 있으나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PS5에서는 60프레임 목표의 성능 모드, 레이 트레이싱과 30프레임 목표의 그래픽 모드 중 고를 수 있습니다.

PS+ 가입자라면 도움말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PS4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PS5판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의 상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콘크리트 지니는 2019년 출시한 액션 퍼즐 어드벤처입니다.

살아있는 물감으로 콘크리트 위에 지니를 만들어 플레이합니다. PS VR이 있다면 2가지 모드를 해볼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2019년 출시한 횡스크롤 메트로배니아입니다.

악마성 시리즈로 유명한 이가라시 코지의 작품으로 몇 가지 단점은 있지만 죽은 악마성 시리즈의 훌륭한 대체재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한국에서는 PS4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대신 블러드스테인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