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가 정보

2021년 4월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무료 게임 공개

by 사과향잉크 2021. 4. 4.

마이크로소프트는 2021년 4월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가입자에게 증정하는 게임을 공개했습니다.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는 유료 멀티플레이 서비스로 가입자에게 매달 게임을 증정합니다. 라이브 골드 서비스가 포함된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의 가입자도 받을 수 있습니다.

 

4월 증정 게임은 바이킹: 미드가르드의 늑대, 트럭 레이싱, 다크 보이드, 하드 코어: 업라이징입니다.

게임 패스에 힘을 준 이후 라이브 골드 게임이 쭉 나빠져서 평가가 좋지 않습니다. 2월부터는 영상에 '좋아요'보단 '싫어요'가 훨씬 많습니다.

 

바이킹: 미드가르드의 늑대는 2017년 출시한 핵앤슬래시 RPG입니다.

디아블로 같은 게임으로 부족장이 되어 미드가르드를 여행하며 싸웁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트럭 레이싱 챔피언십은 2019년 출시한 트럭 레이싱 게임입니다. 다른 플랫폼에는 'FIA 유러피언 트럭 레이싱 챔피언십'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했습니다.

국제 자동차 연맹(FIA) 공식 인증 게임으로 14개 서킷에서 45개의 차량을 운전합니다.

레이싱 게임인 WRC 시리즈에서 사용하는 KT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4월 16일부터 5월 15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다크 보이드는 2010년 캡콤이 엑스박스 360으로 출시한 3인칭 SF 액션 게임입니다.

엑스박스로 출시한 크림슨 스카이의 개발자들이 세운 회사인 에어타이트 게임즈가 만들었으며 제트팩으로 날아다니면서 수수께끼의 외계인과 싸웁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하드 코어: 업라이징은 2011년 코나미가 출시한 런앤건 슈팅 게임으로 아크 시스템 웍스가 만들었습니다.

콘트라 시리즈의 외전이자 콘트라 1의 프리퀄로 개발자는 이 게임을 새로운 IP로 만들고 싶었다고 합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4월 16일부터 30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