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가 정보

2021년 11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무료 게임 공개

by 사과향잉크 2021. 11. 1.

소니는 2021년 11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S+) 가입자에게 증정하는 게임을 공개했습니다.

PS+는 유료 온라인 멀티플레이 및 클라우드 저장 지원 서비스로 가입자는 매달 추가 비용 없이 몇 가지의 게임을 받습니다.

 

11월 증정 게임은 녹아웃 시티, 퍼스트 클래스 트러블, 더 섹시 브루테일, 더 퍼시스턴스, 더 워팅 데드: 세인츠 & 시너스, 언틸 유 폴입니다.

더 퍼시스턴스, 더 워팅 데드: 세인츠 & 시너스, 언틸 유 폴은 PS VR 5주년 기념으로 증정하며 PS VR이 있어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1월 PS+ 게임은 11월 2일부터 12월 6일까지 받을 수 있으나 퍼스트 클래스 트러블은 출시일은 11월 9일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녹아웃 시티는 5월 출시한 피구 경쟁 게임입니다.

다양한 피구 기술과 특별한 공으로 경쟁하죠. 다만 EA가 새로 내놓은 멀티 플레이 게임이 흔히 그렇듯 상황은 좋지 않습니다.

초기 플레이 무료에 9월에는 트위치 프라임 가입자에게 증정하고, 이제는 PS+ 가입자에게 줄 정도니 이용자 확보가 절실해보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퍼스트 클래스 트러블은 4월 출시한 게임으로 콘솔 출시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출시와 동시에 PS+로 나오네요.

배의 인공지능이 승객을 죽이려해서 승객은 서로 협력해 인공지능을 없애야합니다. 하지만 6명의 승객 중 2명은 인간을 죽이기 위한 로봇입니다.

4명이 인공지능을 없애거나 2명이 인간을 죽이면 승리합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섹시 브루테일은 2017년 출시한 퍼즐 어드벤처입니다.

시간이 반복되며 살인이 일어나는 가면 무도회에서 사람들을 구하며 이야기를 진행합니다.

 

더 퍼시스턴트는 2020년 출시한 SF VR 공포 로그라이트 FPS입니다.

블랙홀에 갇힌 우주선 안에서 사람들이 괴물로 바뀌고 이를 쓰러뜨리며 나아갑니다.

 

더 워킹 데드: 세인츠 & 시너스는 워킹 데드 세계환의 VR 생존 게임입니다.

뉴올리언스에서 다양한 무기로 사람과 좀비를 쓰러뜨리거나 피하고, 사람들을 구하고,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언틸 유 폴은 VR 핵앤슬래쉬 검투 게임입니다.

마지막 기사가 되어 다양한 장비로 많은 적을 쓰더뜨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