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가 정보

2022년 12월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무료 게임 공개

by 사과향잉크 2022. 11. 30.

마이크로소프트는 2022년 12월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가입자에게 증정하는 게임을 공개했습니다.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는 유료 멀티플레이 서비스로 가입자에게 매달 게임을 증정합니다. 라이브 골드 서비스가 포함된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의 가입자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골드로 받은 게임은 라이브 골드에 가입한 상태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나라마다 증정 게임이 다르며 발표는 미국 기준입니다. 한국 등 대부분의 나라는 따로 공지하지 않고 라이브 골드 페이지에 소리 없이 나타납니다. 라이브 골드 게임은 다른 나라 스토어에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엑스박스에서 받으려면 홈에서 라이브 골드 게임을 확인하면 되고, 미국 등 다른 나라의 게임을 받으려면 엑스박스 설정에서 시스템-언어와 위치를 누르고 위치를 원하는 국가로 바꿔서 재시작한 다음 받을 수 있습니다.

웹에서는 아래의 게임 목록에서 게임 이름을 클릭하고 GET XBOX LIVE GOLD 버튼을 눌러서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골드 게임은 게임마다 받을 수 있는 기간이 다르므로 기간 내에 받아야합니다.

지난 11월 게임 중 데드 엔드 잡은 12월 15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콜트 캐니언(Colt Canyon) -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2020년 출시한 픽셀아트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입니다.

산적이 납치한 동료를 구하기 위해 100개 이상의 무기와 기술을 준비하고, 도중에 다양한 보물도 찾는 피범벅 이야기입니다.

원한다면 난이도를 조절하거나 영구적인 죽음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블레이디드 퓨리(Bladed Fury) - 12월 16일부터 2023년 1월 15일까지

2018년 출시한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입니다.

중국 고대 신화와 역사를 바탕으로 만들었고 액션이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