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가 정보

2022년 12월 프라임 게이밍 가입자 배포 게임 공개

by 사과향잉크 2022. 12. 1.

아마존은 유료 서비스인 프라임 게이밍에 가입한 사람들에게 2022년 12월 무료로 제공하는 게임을 공개했습니다.

프라임 게이밍은 게임과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서비스로 아마존의 구독 서비스인 아마존 프라임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일부입니다. 한국은 아마존이 정식으로 진출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은 아마존 쇼핑 혜택+프라임 비디오+프라임 게이밍,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프라임 비디오+프라임 게이밍입니다. 각 14.99달러, 5.99달러이며 프라임 게이밍만 가입할 수는 없습니다.

무료 체험으로도 받을 수 있으며 해지해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해지는 여기에서 가능합니다.

 

프라임 게이밍 홈페이지에 접속해 아마존 계정으로 로그인 한 뒤 Games with Prime을 누르거나 아래로 스크롤해서 게임을 찾습니다.

이전에 프라임에 가입한 적이 없다면 Try Prime을 눌러 무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아래 Claim을 누르면 계정에 등록되며 아마존 게임즈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한 뒤에 게임을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S 스토어, GOG, 에픽, 오리진, 배틀넷, 레거시 게임즈 등의 타사 런처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게임은 총 8개입니다. 수가 늘어났고 인디 게임 위주입니다. 게임 이름을 누르면 스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퀘이크(Quake)

1996년 출시한 FPS입니다. 둠과 함께 큰 인기를 얻은 초기 FPS죠.

퀘이크라는 적과 그의 부하를 쓰러뜨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2021년 리마스터가 출시했고 원작 보유자는 무료로 받았습니다. 프라임 게이밍이 어떤지는 알 수 없습니다.

 

스팀 평가는 압도적으로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엑스박스 게임 패스로도 할 수 있습니다.

3개월간 베데스다 게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에픽 게임즈 스토어로 증정합니다. 아마존과 에픽 게임즈 계정을 연동해야합니다.

3개월간 플랫폼이 전부 다르다니 끔찍하네요.

 

 

로즈 리들 2: 웨어울프 섀도우(Rose Riddle 2: Werewolf Shadow)

2018년 출시한 어드벤처입니다.

요정 왕국에서 사건이 발생하고 공주이자 탐정인 주인공이 범인을 쫓습니다. 미니 게임을 하면서 이야기를 진행하죠.

스팀 평가는 구매자 기준 5개이며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레거시 게임즈 코드입니다. 즉,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코드는 1월 6일까지 등록해야합니다.

 

 

디 어메이징 아메리칸 서커스(The Amazing American Circus)

2021년 출시한 덱빌딩 카드 게임입니다.

망해가는 서커스 단원이 되어 카드 게임으로 청중을 즐겁게 합니다.

스팀 평가는 대체로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배너스 오브 루인(Banners of Ruin)

2021년 출시한 로그라이트 덱빌딩 게임입니다. 최대 6명의 파티원과 카드로 싸웁니다.

스팀 전체 평가는 매우 긍정적, 최근 평가는 복합적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2022년 7월 험블 초이스로 나온 적이 있습니다.

 

 

브라더스 - 어 테일 오브 투 선즈(Brothers - A Tale of Two Sons)

2013년 출시한 퍼즐 어드벤처입니다.

병든 아버지를 치료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 형제 2명을 동시에 조작하는 게임으로 컨트롤러 사용하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스팀에서도 컨트롤러를 필수라고 설명하죠. 그럼에도 키보드를 사용하는 사람 역시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스틱 1개가 형제 1명에 대응하여 2개 스틱으로 2명을 조작하죠.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지만 언어가 중요하지 않다고 합니다.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한 적이 있습니다.

 

 

스핀치(Spinch)

2021년 2월 프라임 게이밍이 아직 트위치 프라임이라는 이름일 때 제공한 게임을 또다시 제공합니다.

 

2020년 9월 출시한 횡스크롤 플랫포머로 캐나다 만화가가 그린 사이키델릭한 세상을 탐험합니다.

추가 목숨과 게임 오버가 없으며 고전 게임 같은 어려움, 화려한 색상, 일렉트로닉 음악이 특징입니다.

스팀 평가는 대체로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데저트 차일드(Desert Child)

2020년 2월 프라임 게이밍이 아직 트위치 프라임이라는 이름일 때 제공한 게임을 또다시 제공합니다.

 

2018년 출시한 액션 레이싱 게임으로 미래의 가난한 호버 바이크 레이서가 되어 현상금을 벌고, 피자를 배달하고, 경주에 참가합니다.

스팀 평가는 대체로 긍정적이며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인디갈라에서 무료로 제공한 적이 있습니다.

 

 

도어스: 패러독스(Doors: Paradox)

지난 달에 출시한 미스터리 퍼즐 어드벤처입니다.

제목처럼 잠긴 문의 퍼즐을 풀어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