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는 자사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인 지포스 나우에 100만명 이상이 가입했다고 밝혔습니다.
무료/유료 이용자 전부 합친 숫자로 정확한 유료 이용자 수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또한 1500개 이상의 게임을 지포스 나우로 이용할 수 있을 거라고 했는데요.
스팀 등에 출시한 게임을 서비스하는 것이니 지포스 나우 자체 출시라고 오해하면 안 됩니다.
베데스다, 블리자드 등의 게임이 내려가긴 했지만 그래도 게임은 많으니까요.
여기저기서 구글 스태디아와 비교하면 지포스 나우는 성공적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구글 스태디아는 아직 유료로만 이용할 수 있고, 게임도 따로 구매해야한다는 점에서 지포스 나우만큼 이용자를 끌어들일 수 없죠.
엔비디아도 지포스 나우의 유료 이용자 수를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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