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은 아크 및 Iris Xe 그래픽 31.0.101.5382 WHQL 드라이버를 출시했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3D마크, 스타필드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드라이버는 윈도우 10, 윈도우 11 64비트을 지원합니다.
직접 다운로드는 여기, 홈페이지는 여기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해결한 문제
· 아크 A 그래픽 제품군
-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DX12)는 처음 실행해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는 동안 예상보다 로딩 시간이 길 수 있음
- 3D마크 스피드 웨이(DX12)는 벤치마크를 로딩하는 동안 멈출 수 있음
- 스타필드(DX12)는 그래픽 설정 높음 혹음 울트라에서 충돌할 수 있음
· 코어 울트라(아크 그래픽)
- 3D마크 스피드 웨이(DX12)는 벤치마크를 로딩하는 동안 멈출 수 있음
알려진 문제
· 아크 그래픽
- 둠 이터널(VK)은 게임 메뉴와 게임 플레이 도중 간혹 깜빡이는 손상을 볼 수 있음
- 푸젯벤치 익스텐디드 프리셋 벤치마크는 특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프로세싱 테스트를 완료하지 못할 수 있음
- 토파즈 비디오 AI에서 일부 모델을 영상 개선에 사용할 때 오류를 겪을 수 있음
· 코어 울트라(아크 그래픽)
- 디아블로 4(DX12)를 하는 동안 지형이 손상되어 보일 수 있음
-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DX12)는 로딩 중 충돌할 수 있음
- 헬다이버즈 2(DX12)를 하는 도중 멈출 수 있음
-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DX12)는 메인 메뉴에서 셰이더 컴플레이션이 끝나기 전에 게임 플레이를 로딩하면 충돌할 수 있음
- 푸젯벤치 익스텐디드 프리셋 벤치마크는 특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프로세싱 테스트를 완료하지 못할 수 있음
- 오토데스크 마야는 SPECapc 벤치마크를 실행하는 동안 충돌할 수 있음
- 블렌더는 특정 시스템 메모리 구성에서 일부 장면을 렌더링하는 동안 충돌할 수 있음
- 토파즈 비디오 AI에서 일부 모델을 영상 개선에 사용할 때 오류를 겪을 수 있음
- 프로시온 AI는 float32 벤치마크를 하면 충돌할 수 있음
· 인텔 코어 프로세서(12~14세대)
- 드래곤 퀘스트 X 온라인(DX9)를 하는 동안 간혹 충돌할 수 있음
인텔 아크 컨트롤의 알려진 문제
· 디스플레이 페이지의 커넥터 유형에서 HDMI를 사용할 때 DP로 잘못 보여줄 수 있음
· HDR 캡처 중에 마우스 커서를 활성화하면 아크 컨트롤 스튜디오 캡처 녹화 파일이 손상될 수 있음
· 코어 울트라(아크 그래픽)에서 가상 카메라와 카메라 프리뷰를 켜려고 하면 간혹 오류가 나타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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