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은 아크 및 Iris Xe 그래픽 32.0.101.6325 WHQL_101.6253 드라이버를 출시했습니다.
아크 B 시리즈의 여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드라이버는 윈도우 10, 윈도우 11 64비트을 지원합니다.
직접 다운로드는 여기, 홈페이지는 여기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해결한 문제
· 아크 B 시리즈 그래픽
- 더 크루 모터페스트(VK)는 특정 장면에서 깜빡이는 손상을 볼 수 있음
- 홈월드 3(DX12)는 게임을 실행할 때 충돌할 수 있음
- 셀라코(VK)는 게임을 실행할 때 충돌할 수 있음
- 엘든 링(DX12)는 게임 도중 특정 장면에서 끊길 수 있음
- F1 24(DX12)는 레이 트레이싱 품질을 높게 설정하면 게임 도중 끊길 수 있음
※ 밤에 손상을 볼 수 있음
알려진 문제
· 아크 B 시리즈 그래픽
- F1 24(DX12)는 XeSS FG를 사용하면 특정한 손상 및 충돌을 겪을 수 있음
1. 게임 도중 XeSS 설정을 동적으로 바꿀 때 충돌할 수 있으므로 레이스 시작 전에 게임 메뉴에서 바꾸길 권장
2. Alt+Enter 단축키는 게임을 전체 화면으로 바꿀 수 있는데 이 상황은 XeSS 2가 지원하지 않아서 충돌할 수 있음
- 스컬 앤 본즈(DX12)는 게임 플레이를 실행할 때 충돌할 수 있음
- MLPerf는 다중 GPU 구성에서 실행하면 간혹 오류가 일어날 수 있음. 임시방편으로 내장 그래픽을 비활성화하길 권장
- 토파즈 랩스 포토 AI는 특정 이미지 향상 작업에서 손상이 일어날 수 있음
- 매직스 베가스 프로는 스타일 전송 기능을 사용할 때 손상을 볼 수 있음
- 다쏘시스템 카티아는 HQAO 설정을 사용할 때 충돌할 수 있음
- 특정 캡처 카드는 일부 상황에서 뭔가 나타날 수 있음
- 어도비 라이트룸 클래식은 예상보다 성능이 낮을 수 있음. 해결하려면 프로그램에서 권장 환경 설정으로 설정할 것
1. 편집, 환경 설정, 성능 설정에서 그래픽 프로세서를 '커스텀'으로 설정
2. '디스플레이의 GPU 사용', '이미지 처리에 GPU 사용', '내보내기에 GPU 사용' 설정을 선택
· 아크 A 시리즈 그래픽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DX12)는 특정 캠페인 시나리오에서 예상보다 그림자가 어두워보일 수 있음
- 토파즈 기가픽셀 AI는 이미지를 내보내는 동안 간혹 충돌할 수 있음
· 코어 울트라 시리즈 1(아크 그래픽)
- SPECworkstation3.1으로 특정 워크로드를 실행하는 동안 시스템이 불안정해질 수 있음
- 다빈치 리졸브 스튜디오 V19용 푸젯벤치는 벤치마크 사전 설정을 확장으로 설정하면 간혹 오류를 겪을 수 있음
- 다빈치 리졸브 스튜디오 v19.0은 OpenVino 테스트 렌더링 도중 오류가 일어날 수 있음
- 토파즈 비디오 AI에서 일부 모델을 영상 개선에 사용한 뒤 영상을 내보낼 때 오류를 겪을 수 있음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DX12)를 하는 동안 깜빡이는 손상을 볼 수 있음
· 코어 울트라 시리즈 2(아크 그래픽)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는 8K AV1 인코딩 후 출력 영상에서 손상을 볼 수 있음
- 다빈치 리졸브 스튜디오 V19용 푸젯벤치는 벤치마크 사전 설정을 확장으로 설정하면 간혹 오류를 겪을 수 있음
- 다빈치 리졸브 스튜디오 v19.0은 특정 OpenVino 테스트 렌더링 도중 오류가 일어날 수 있음
- 다빈치 리졸브 스튜디오 v19.0은 특정 AI/ML 시나리오를 렌더링하는 동안 간혹 오류가 일어날 수 있음
- 토파즈 비디오 AI에서 일부 모델을 영상 개선에 사용한 뒤 영상을 내보낼 때 오류를 겪을 수 있음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DX12)를 하는 동안 검은 그림자 손상을 볼 수 있음
- 호라이즌 제로 던 리마스터(DX12)는 프레임 생성을 켜면 게임 도중 충돌할 수 있음
인텔 그래픽스 소프트웨어의 알려진 문제
· 근본적인 프레임워크 문제 때문에 페이지나 창을 탐색할 때 매우 드물게 충돌할 수 있음. WinAppSDK 1.7로 업그레이드되면 해결될 것. 임시방편으로 프로그램을 재시작할 것
· 윈도우 10에서 설정, 기본 설정, 모두 초기화 설정을 사용할 때 간혹 충돌할 수 있음. 설정은 개별 페이지에서 초기화 가능
· 윈도우에서 플러그 앤 플레이 이벤트를 감지하고 사용자가 최신 하드웨어 정보를 알 수 있게 UI를 변경하는데 일부 시스템에서는 이런 일이 빈번하고 절전 모드 이후 더 오래 걸릴 수 있음. 곧 최적화를 진행해 횟수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
· 간혹 선택 수치 창에서 처음 수치를 재정렬할 때 단일 프로그램 충돌이 일어날 수 있음. 이후 사용에는 영향을 주지 않음
· FPS 제한기는 수직 동기화와 저지연 모드를 켠 상태에서 FPS를 제한하지 않을 수도 있음
· 프로필 컨트롤이 항상 전역 컨트롤러를 대체하지 않음
· 네이티브가 아닌 패널 해상도에서 디스플레이 스케일링을 하면 의도하지 않은 스케일링이 일어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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