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기/콘솔

미국 베스트 바이에서 스폰지밥 엑스박스 시리즈 X 판매 예정

by 사과향잉크 2024. 3. 5.

마이크로소프트는 파라마운트 게임 스튜디오스, 게임밀, 베스트 바이와 협업해 미국 베스트 바이에서 스폰지밥 테마의 엑스박스 시리즈 X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정확히는 엑스박스 시리즈 X - 니켈로디언 올스타 브롤 2 스페셜 에디션 번들(Xbox Series X – Nickelodeon All-Star Brawl 2 Special Edition Bundle)이라는 이름으로 동명의 게임에서 따왔습니다.

 

컨트롤러에는 스폰지밥, 집게 사장, 징징이, 핑핑이, 뚱이, 플랑크톤이 있습니다.

콘솔 안에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의 니켈로디언 올스타 브롤 2도 들어있죠.

3월 7일 목요일 태평양 표준시로 오전 8시부터 판매하며 가격은 699달러입니다.

미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베스트 바이 모바일 앱의 베스트 바이 드롭스(Best Buy Drops)로 구매해야합니다.

베스트 바이 드롭스는 베스트 바이가 작년에 도입한 것으로 모바일 앱에서 한정 수량, 대폭 할인한 제품 등을 판매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제품도 한정 수량만 판매합니다.

 

이 제품은 2021년 헤일로 인피니트 한정판에 이어 2번째로 특별한 디자인의 엑스박스입니다.

경품은 많이 만들었지만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매우 드물었죠.

그렇지만 반응은 좋지 않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가격인데 시리즈 X는 350달러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스폰지밥을 끼얹고 게임 하나 더했다고 가격이 2배가 되니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시리즈 X의 정가인 499달러를 고려하더라도 200달러나 비싼 건 이해하기 힘든 건 마찬가지입니다. 헤일로 인피니트 한정판은 550달러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