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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추가 정보

스펠렁키 2 새 스크린샷과 진행상황 공개

by 사과향잉크 2020. 3. 13.

스펠렁키의 후속작은 잘 개발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와 새 스크린샷을 보세요.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

 

* 스펠렁키 2는 2020년 9월 15일 PS4, 29일 PC 스팀으로 출시합니다.

 

안녕 여러분! 데릭 유(스펠렁키 제작자)에요.

마지막으로 소식을 업데이트한지 꽤 지난 것 같은 느낌이네요.

그렇지만 스펠렁키 2 팀은 열심히 일하면서 매일 꾸준히 진전하는 걸 보다보니 시간이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 당장 여기서 진행 상황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었어요!

 

우선 게임이 더 멋지게 보이게, 각 부분에 세부사항을 추가하고 이미 있던 게 잘 드러나게 노력해왔습니다.

지난 예고편을 보고 피드백을 주신 팬 여러분에게 감사합니다!

그래픽이 산뜻하고, 분석하기 쉬운 지금은 균형이 좋다고 생각하지만, 세부사항은 여전히 뛰어나서 게임을 하면서 흠뻑 빠져 만끽할 수 있습니다.

조명이나 액체 같은 효과도 더 생동감 있어서 처음부터 우리의 목표였던 역동적이고 살아 숨쉬는 세계의 느낌에 힘이 되고 있어요.

 

콘텐츠 측면을 보면, 스펠렁키 2에서 제 목표 중 하나는 한 번의 플레이가 개인적인 모험처럼 느껴지게 하는 것입니다.

물론 전작의 플레이어들은 선택을 하면서 자신의 이야기를 많이 만들었고, 제 생각에는 아직도 큰 의미가 있어요.

게임에 다양성을 더해서 그런 창의성을 계속 지원하고 싶습니다.

 

이런 건 여러 가지 형태로 올 수 있습니다.

스펠렁키 스타일의 새로운 아이템은 세심하게 디자인되었고, 나머지 세계와 분명하고 불분명한 수많은 상호작용을 합니다.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플레이어를 돕거나 방해할 수 있는 상점 주인도 더 많은 캐릭터가 있을 겁니다.

오랫동안 스펠렁키를 따라온 팬들은 스펠렁키 2에서 합류할 새 NPC의 활기찬 공동체에서 익숙한 얼굴을 발견할지도 몰라요.

 

아직 충분히 이야기하지 않은 한 가지는 오디오입니다.

스펠렁키 1을 작업한 아이릭은 전작보다 더 몰입적이고 역동적이며 음향 풍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각 지역에는 자신만의 특별한 음악 테마가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생명체, 함정, 아이템과 표면에는 그것과 관련된 음향 효과의 집합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정글에 있는 잔디에 착륙하는 것과 볼카나의 컨베이어 벨트에 착륙하는 소리는 매우 다르게 들릴 겁니다.

더 미묘한 변화일 수도 있지만 각 지역의 뚜렷한 느낌에 많은 걸 더해줍니다.

 

할 얘기가 너무 많아요!

원래 게임에서는 좀 죽은 것 같은 데스매치는 개념을 확장해서 어드벤처 모드 옆에 당당하게 두려고 합니다.

동굴을 통해 진행되는 느낌을 친구와 가족으로 이뤄진 작은 공동체를 만드는 느낌으로 묶으려고 하는 방법에 대해서라든지.

저널과 메뉴에 관한 개선 사항도 있습니다. 별로 중요해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전체적인 경험에 많은 영향을 주거든요.

하지만 다른 시간을 위해 아껴둘게요.

 

읽어주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시일을 발표할 준비는 되지 않았지만, 점점 가까워지고 있고, 드디어 노트에서 몇 년간 먼지나 먹고 있던 스펠렁키 2의 가장 깊숙한 부분을 구현하게 되었습니다.

저, 아이릭, 블릿웍스, 그리고 롤리팝 로봇 (우리의 놀라운 QA 팀) - 우린 여러분과 함께 모험할 날을 기다리기가 너무 어려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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