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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기/PC

로스리스 스케일링, 8월 10일 4배 프레임 생성 기능 추가

by 사과향잉크 2024. 8. 6.

THS는 로스리스 스케일링(Lossless Scaling)의 8월 10일 2.11 버전 업데이트에서 4배 프레임 생성(4x Frame Generation)을 추가합니다.

위 유튜브 영상에서 대략 확인할 수 있는데 제대로 볼 수는 없습니다. 유튜브가 높은 프레임을 지원하지 않거든요.

제대로 보려면 개발자 디스코드 등을 확인해야합니다.

 

로스리스 스케일링은 게임의 이름대로 손실 없이 해상도를 높여준다는 업스케일링 도구인데 프레임 생성 기능도 있습니다.

엔비디아, AMD는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기기나 게임을 가리는데 로스리스 스케일링은 그런 제한이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 다른 점으로 다른 회사는 프레임이 2배 늘어난다고 광고하는데 로스리스는 그보다 나아갑니다.

지난 6월에는 3배, 8월에는 4배 늘릴 예정입니다. 30프레임이라면 120프레임이 되는 거죠.

누구보다 높은 프레임을 사랑하는 PC 게이머에게는 단비같은 소식입니다.

프레임을 늘리면 지연 시간이 늘어나는데 시험해본 사람들은 2배 늘릴 때와 똑같다고 합니다.

 

 

로스리스 스케일링은 스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도 금방 뒤를 따를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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