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은 아크 및 Iris Xe 그래픽 31.0.101.5768 WHQL 드라이버를 출시했습니다.
스톰 게이트를 지원하며 용과 같이7과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컴플리트 에디션에서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드라이버는 윈도우 10, 윈도우 11 64비트을 지원합니다.
직접 다운로드는 여기, 홈페이지는 여기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 스톰게이트
성능 개선(31.0.101.5762 드라이버 대비 평균 프레임)
· 아크 A 그래픽 제품군
-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International(DX11): 1080p 울트라 설정에서 91%, 1440P에서 35% 향상
-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컴플리트 에디션(DX11): 1080p 높음 설정에서 20%, 1440p 매우 높음 설정에서 23% 향상
*아크 A750 리미티드 에디션 기준. 인텔 코어 i9-14900K, ASUS ROG 막시무스 Z790 히어로, 커세어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RGB DDR5 5600MHz 32GB, 윈도우 11 프로에서 비교
· 코어 울트라(아크 그래픽)
- 스톰게이트(DX11): 1080p 중간 설정에서 TSR(템포럴 슈퍼 해상도. 언리얼 엔진의 업스케일링 기술)을 켰을 때 12% 향상
*MSI 프레스티지 16 AI Evo B1MG-005US 노트북 기준. 노트북 사양은 인텔 코어 울트라 7 155H, LPDDR5 6400MHz 32GB, 윈도우 11 홈, MSI 센터 설정은 '균형 잡힌'
해결한 문제
· 아크 그래픽
- 더트 랠리(DX11)는 벤치마크를 실행하는 동안 물의 손상을 볼 수 있음
- 시드 마이어의 문명 5(DX11)을 하는 동안 충돌할 수 있음
- 쿠니츠가미: 패스 오브 더 가디스(DX12)를 처음 시작할 때 불안정할 수 있음
- 블렌더 4.2는 렌더링하는 중에 손상이나 불완전한 장면이 발생할 수 있음
· 코어 울트라(아크 그래픽)
- 쿠니츠가미: 패스 오브 더 가디스(DX12)를 처음 시작할 때 불안정할 수 있음
알려진 문제
· 아크 그래픽
- 둠 이터널(VK)은 게임 메뉴와 게임 플레이 도중 간혹 깜빡이는 손상을 볼 수 있음
- 토파즈 비디오 AI에서 일부 모델을 영상 개선에 사용한 뒤 영상을 내보낼 때 오류를 겪을 수 있음
· 코어 울트라(아크 그래픽)
-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DX12)는 게임 플레이를 로딩할 때 충돌할 수 있음
- 인슈라오디드(VK)를 하는 동안 충돌할 수 있음
- 디아블로 IV(DX12)는 레이 트레이싱을 켰을 때 충돌할 수 있음
- 포트나이트는 Alt+Tab으로 작업을 전환하는 동안 충돌할 수 있음
- SPECworkstation3.1으로 특정 워크로드를 실행하는 동안 시스템이 불안정해질 수 있음
- 프로시온 AI는 정확한 float32 벤치마크를 하면 충돌할 수 있음
· 인텔 코어 프로세서(12~14세대)
- 드래곤 퀘스트 X 온라인(DX9)를 하는 동안 간혹 충돌할 수 있음
인텔 아크 컨트롤의 알려진 문제
· HDR 캡처 중에 마우스 커서를 활성화하면 아크 컨트롤 스튜디오 캡처 녹화 파일이 손상될 수 있음
· 일정 업데이트가 간혹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
· 아크 컨트롤 스튜디오 캡처나 스트리밍을 중지할 때 사용할 때 간혹 중지되지 않을 수 있음. 임시방편으로 설정에서 종료를 눌러 녹화를 중지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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