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출시 정보

옵시디언 신작 그라운디드, 7월에 앞서해보기로 출시

by 사과향잉크 2020. 4. 9.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번에 생존 어드벤처인 그라운디드(Grounded)를 발표했습니다.

이번에는 출시일과 싱글 플레이 중심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출시일은 7월 28일입니다.

 

주인공은 뒷마당에서 개미 크기로 작아집니다. 그리고 신비한 로봇이 주인공을 되돌릴 수 있는 기계가 고장났다고 말합니다.

뒷마당의 벌레는 주인공을 죽이려하기에 주변에서 주운 것으로 살아남아야합니다.

도토리 껍질로 갑옷을 만들거나 이슬을 마셔 갈증을 해소하거나 떨어진 물건을 모아 아지트를 만드는 등 할 일은 많습니다.

혼자서 혹은 최대 4명이 같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스팀 앞서해보기와 엑스박스 게임 프리뷰(엑스박스의 앞서해보기)로 7월 28일 출시합니다.

정식 출시는 2021년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때는 완전한 스토리, 더 많은 적과 환경과 제작법, 시스템 개선이 있을 겁니다.

현재는 전체의 약 20% 스토리와 간단한 시스템만 있습니다. 콘텐츠를 추가할수록 가격을 올릴 예정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닌자 시어리는 잘 만들던 것에서 방향을 바꾼 작품인 블리딩 엣지가 썩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옵시디언도 지금까지 만들던 것과 비슷하면서도 달라보이는 게임인데 잘 만들 수 있을까요?

 

 

Grounded on Steam

The world is a vast, beautiful and dangerous place – especially when you have been shrunk to the size of an ant. Can you thrive alongside the hordes of giant insects, fighting to survive the perils of the backyard?

store.steampowered.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