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출시 정보

헤일로 인피니트, 개발사도 출시일을 아직 정하지 않았다

by 사과향잉크 2020. 9. 25.

헤일로 인피니트는 2020년 AAA 게임이라고 믿을 수 없는 그래픽 품질로 전세계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개발사인 343 인더스트리의 무능력과 이런 게임을 출시하려는 마이크로소프트(MS)를 향한 비판이 넘쳐흘렀죠.

결국 협력사를 더 구하고 게임 출시를 연기했습니다.

MS가 개발사 마음대로 개발하게 두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엑스박스의 얼굴인 게임이 그래서는 안 됐습니다.

언제 나올지도 모르는데도 지금의 엑스박스 홍보에서는 절대 빠지지 않고 있는데 그런 게임의 품질이 심각하게 나쁘다니요.

 

게임은 2021년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343 인더스트리의 개발자가 새 헤일로 인피니트가 나오면 모든 것이 바뀔 거라는 말을 했습니다.

몇 년간 마이크로소프트의 방임 아래 형편없는 모습으로 만들고는 1년 정도 남은 기간 동안 얼마나 멋진 게임을 만들 수 있을까요? 그를 좋게 보는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2019년(위)과 2020년(아래)의 헤일로 인피니트

최근 헤일로 인피니트 출시일이 밝혀졌다는 글이 몇 개 올라왔습니다.

회사 내부에서 언제 출시할지 대략 정해놓은 날짜가 유출되었을지도 모르죠. 그럴까요?

아니요. 343의 커뮤니티 디렉터인 브라이언 제라드는 회사도 출시일을 정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판매 사이트에서 보는 것은 그저 대충 채운 것이나 추측이라고 말입니다.

 

공개 당시 게임 상태를 보면 게임이 2021년에 나오지 않는다고 해도 쉽게 믿을 수 있습니다.

2021년 초 아직까지 출시일을 정하지 않았다고 생각하기는 어렵죠. 2022년이나 2023년에 나올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