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가 정보

2021년 9월 트위치 프라임 게이밍 가입자 배포 게임 공개

by 사과향잉크 2021. 9. 6.

트위치는 유료 서비스인 프라임 게이밍에 가입한 사람들에게 2021년 9월 무료로 제공하는 게임을 공개했습니다.

프라임 게이밍은 아마존 계정으로 가입하며 트위치 계정과 연동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은 7개로 녹아웃 시티, 툴즈 업!, 샘 & 맥스 히트 더 로드, 퍼즐 에이전트, 캔들맨: 더 컴플리트 저니, 언메모리, 시크릿 파일즈 2: 퓨리타스 코디스입니다.

 

프라임 가입자라면 여기로 들어가 아마존 계정으로 로그인 한 뒤 Games with Prime을 누르거나 아래로 스크롤해서 게임을 찾습니다.

게임 아래 Claim을 누르면 계정에 등록됩니다.

이후 아마존 게임즈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한 뒤에 게임을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9월 게임은 10월 2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이름을 누르면 스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녹아웃 시티(Knockout City)

5월 출시한 피구 게임입니다.

살인 피구라는 별명답게 피구공으로 사람을 맞춰 쓰러뜨립니다.

다양한 피구공이 있고, 동료를 공으로 만들어 던질 수도 있습니다. 꽤 특이한 컨셉이고, 게임 초반은 무료로 할 수 있어서 시도해본 사람은 있지만 인기는 끌지 못했습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EA는 배틀필드나 스타워즈 같은 유명 시리즈 외의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작년 출시한 로켓 아레나도 눈에 띄는 성과를 내지 못했고, 트위치에서 배포한 적이 있죠.

 

PC 오리진 코드로 주며 10월 2일까지 오리진에 등록해야합니다.

 

 

툴즈 업!(Tools Up!)

2019년 출시한 건물 제작 게임입니다.

최대 4명이 로컬 협동으로 벽을 칠하고, 타일을 까는 등 주어진 조건에 맞춰 집을 만듭니다. 용암, 숲 등 다양한 환경과 함께 합니다.

스팀 평가는 대체로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샘 & 맥스 히트 더 로드(Sam & Max Hit the Road)

1993년 루카스아츠가 출시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입니다. 만화가 원작이며 원작자가 루카스아츠에서 일했고, 이 게임도 만들었습니다.

매니악 맨션, 원숭이 섬의 비밀 등의 성공 후 새로운 캐릭터로 게임을 만들기로 해서 이 게임을 만들었죠.

개인 샘과 토끼인 맥스가 범죄를 해결하는 이야기로 당시에 그래픽, 유머, 음악 등 아주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1994년에는 한국에도 출시했죠.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후속작은 번번이 무산되다 루카스아츠의 손을 떠나 14년 뒤인 2007년에 나와 2010년까지 나오고, 또 10년이 지난 2020년부터 나오고 있습니다.

 

 

퍼즐 에이전트(Puzzle Agent)

2010년 텔테일이 출시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입니다.

텔테일의 어드벤처와 인디 만화가의 그림, 그리고 퍼즐이 있습니다. 기이한 사건을 조사하고, 단서를 쫓으며 퍼즐을 풉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캔들맨: 더 컴플리트 저니(Candleman: The Complete Journey)

2017년 중국 개발사가 출시한 3D 플랫포머입니다. 이후 로스트 라이트라는 DLC를 출시, 본편과 DLC를 합친 것이 컴플리트 저니입니다.

10초만 탈 수 있는 작은 양초가 모험을 떠납니다. 그래픽과 음악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언메모리(Unmemory)

2020년 출시한 비주얼 노벨입니다. 회사는 읽을 수 있는 게임이자 플레이할 수 있는 책(A game you can read. A book you can play)이라고 소개합니다.

90년 배경의 스릴러로 여자친구를 죽인 남자를 쫓는, 기억상실에 걸린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불완전한 기억과 메모, 사진, 녹음된 음성으로 범인을 쫓습니다.

문학과 게임의 교차점에서 글을 읽고, 퍼즐을 풀면서 8시간 정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팀 평가는 긍정적입니다. 글이 전부인 게임이어서 더욱 안타깝지만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시크릿 파일즈 2: 퓨리타스 코디스(Secret Files 2: Puritas Cordis)

2009년 출시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입니다. 지난달에 이은 시리즈로 다음달에는 트위치에서 3편이 나올지도 모릅니다.

아프리카의 기근, 동남아의 홍수, 유럽의 경제 위기, 남미의 내전 등 세계가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주인공의 아버지는 원인을 찾으려 하고, 주인공은 살인을 목격합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