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출시 정보

플레이스테이션 나우, 모탈 컴뱃 11 등 6개 게임 추가

by 사과향잉크 2022. 1. 4.

소니는 게임 구독 및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플레이스테이션 나우에 6개 게임을 추가했습니다.

매달마다 추가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모탈 컴뱃 11, 파이널 판타지 12: 조디악 에이지, 퓨리 언리쉬드, 언턴드, 슈퍼 타임 포스 울트라,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인핸스드 에디션입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험블 초이스, 트위치 프라임 등 다른 구독 서비스와 겹치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같은 콘솔이면서 자주 발표하는 게임패스와 겹치는 일이 많습니다. 게임사가 이렇게 하는 거죠.

플레이스테이션 나우는 PC, PS4, PS5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서비스하지 않습니다.

 

모탈 컴뱃 11은 2019년 출시한 대전 격투 게임입니다. 잔혹한 걸로 유명하죠.

게임성도 좋아서 현재까지 인기가 많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12 더 조디악 에이지는 2017년 출시한 JRPG로 2006년 출시한 파이널 판타지 12의 리마스터입니다.

텍스처를 고해상도로 바꾸고, 자동저장을 추가하고, 음악을 재녹음하는 등 단순 리마스터보다는 바뀐 게 많습니다.

 

퓨리 언리쉬드는 2020년 출시한 횡스크롤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만화책 안을 뛰어다니며 혼자나 다른 사람과 함께 무기와 업그레이드를 얻고 진행합니다.

 

언턴드는 2014년 출시한 오픈월드 좀비 생존 게임입니다. PS4로는 2020년 출시했습니다.

다른 사람과 협력하며 자원과 무기를 찾아 살아남아야합니다.

 

슈퍼 타임 포스 울트라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6개의 시간대에서 시간을 조종하면서 싸우며 19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인핸스드 에디션은 2018년 출시한 게임의 차세대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PS5에서는 해상도, 프레임, 텍스처, 로딩이 개선되었는데 PS5에서 다운로드로 플레이한다면 이 부분을 체감하겠지만, 클라우드로 하면 일반판과 얼마나 차이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게임은 우주선을 조립해서 우주를 탐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