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가 정보

2022년 8월 스태디아 프로 무료 게임 공개

by 사과향잉크 2022. 7. 29.

구글은 2022년 8월 스태디아 프로 가입자에게 증정하는 게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오른쪽의 6개입니다.

스태디아 프로는 구글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스태디아의 유료 서비스로 4K 해상도, 5.1 채널 사운드를 지원하며 다른 회사처럼 매달 게임도 증정합니다.

 

샨테 하프 지니 히어로 얼티밋 에디션은 2018년 출시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2016년 출시한 게임의 DLC 합본입니다.

반은 인간, 반은 지니인 샨테가 사악한 음모를 막기 위해 모험을 합니다.

DLC에서는 샨테의 적, 친구로 플레이할 수 있고 새로운 의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샨테 시리즈가 알려진 작품이기도 하며 게임 외적인 부분으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캘리코는 2020년 출시한 캐주얼 시뮬레이션입니다.

마을의 고양이 카페를 재건하여 가구를 두고, 요리를 하고, 동물을 넣습니다.

출시와 동시에 프로에 포함되며 이전에 험블 초이스, 트위치 프라임으로도 배포했습니다.

 

몬스터 잼 스틸 타이탄즈 2는 2021년 출시한 레이싱 게임입니다.

38대의 몬스터 트럭을 몰고 묘기를 펼칩니다.

 

세인츠 로우: 더 서드 - 리마스터드는 2020년 출시한 오픈월드 액션 게임으로 2011년 출시한 게임의 리마스터입니다.

약간 맛이 간 게임으로 모든 DLC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머더 바니 넘버스는 2020년 출시한 미스터리 퍼즐 어드벤처입니다.

1996년 일어난 살인 사건의 누명을 쓰고 진짜 범죄자를 쫓습니다.

비둘기 연애 시뮬레이션의 개발자가 만들었고, 개발사는 폴 가이즈로 유명한 미디어토닉입니다.

 

웰컴 투 엘크는 2020년 출시한 어드벤처입니다.

도시에서 인터넷 없는 작은 마을로 이주한 주인공이 겪는 이야기입니다.

게임에는 실제 이야기를 변형해 넣었으며, 개발자는 이 게임이 그저 재밌는 게임처럼 보이지만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콘텐츠 설명에는 잔혹한 경고가 붙어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