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은 아크 및 Iris Xe 그래픽 31.0.101.5330 드라이버를 출시했습니다.
지금까지 외장/내장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이 달랐는데 이번에 맞춘 것 같습니다.
나이팅게일, 퍼시픽 드라이브를 지원합니다. 3개 게임 성능도 개선했습니다.
드라이버는 윈도우 10, 윈도우 11 64비트을 지원합니다.
직접 다운로드는 여기, 홈페이지는 여기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 나이팅게일
· 퍼시픽 드라이브
성능 개선
· 아크 A 그래픽 제품군
-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DX11): 1080p 가장 높음 설정에서 평균 프레임 최대 24% 향상
- 포트나이트(DX12): 1080p 높음 및 나나이트 설정에서 평균 프레임 최대 8% 향상
- 렘넌트 2(DX12): 1080p 높음 설정에서 평균 프레임 최대 8% 향상
*아크 A750 리미티드 에디션 기준. 인텔 코어 i9-14900K, ASUS ROG 막시무스 Z790 히어로, 커세어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RGB DDR5 5600MHz 32GB, 윈도우 11 프로에서 비교
해결한 문제
· 아크 A 그래픽 제품군
- 스타필드(DX12)를 실행하는 동안 간혹 충돌할 수 있음
- 팰월드(DX11)를 오랫동안 플레이하면 간혹 충돌할 수 있음
-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DX11)를 하는 동안 충돌할 수 있음
- 페이데이 3(DX11)를 오랫동안 플레이하면 간혹 충돌할 수 있음
· 코어 울트라(아크 그래픽)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DX12)는 특정 맵의 게임 플레이를 로딩한 뒤 충돌할 수 있음
- 콜 오브 듀티 워존 2.0(DX12)는 게임 메뉴나 게임 플레이 도중 손상되어 보일 수 있음
알려진 문제
· 아크 그래픽
- 토파즈 비디오 AI에서 일부 모델을 영상 개선에 사용할 때 오류를 겪을 수 있음
· 코어 울트라(아크 그래픽)
- 디아블로 4(DX12)를 하는 동안 지형이 손상되어 보일 수 있음
- 언차티드: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DX12)는 게임 플레이를 로딩한 뒤 충돌할 수 있음
- 오토데스크 마야는 SPECapc 벤치마크를 실행하는 동안 충돌할 수 있음
- 블렌더는 특정 시스템 메모리 구성에서 일부 장면을 렌더링하는 동안 충돌할 수 있음
- 토파즈 비디오 AI에서 일부 모델을 영상 개선에 사용할 때 오류를 겪을 수 있음
- 세리프 어피니티 포토 2는 벤치마크를 실행하는 동안 충돌할 수 있음
· 인텔 코어 프로세서(12~14세대)
- 드래곤 퀘스트 X 온라인(DX9)를 하는 동안 간혹 충돌할 수 있음
인텔 아크 컨트롤의 알려진 문제
· 디스플레이 페이지의 커넥터 유형에서 HDMI를 사용할 때 DP로 잘못 보여줄 수 있음
· HDR 캡처 중에 마우스 커서를 활성화하면 아크 컨트롤 스튜디오 캡처 녹화 파일이 손상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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