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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추가 정보

DX11 후킹으로 배트맨 아캄 나이트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by 사과향잉크 2020. 3. 9.

배트맨: 아캄 나이트는 PC 출시 후 수많은 문제를 겪었습니다. 콘솔과 달리 최적화가 아주 나빴거든요.

상태가 너무 심각해서 환불까지 하고, 전작도 증정하고, 게임을 내렸다가 다시 출시하기까지 했습니다.

이후 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아직도 문제가 있습니다.

 

SherieFarouk는 게임을 하면 계속 끊겨서 고통받았습니다. 그래서 이유를 찾아보기로 했죠.

그는 게임이 수천개의 텍스처를 다시 쓰지 않고 계속 새로 만든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그는 ReShade 소스를 이용했고, 텍스처를 다시 만들지 않게 되어 게임 대부분이 60FPS로 잘 작동하게 되었답니다.

그는 자기가 그랬듯 다른 사람도 이 방법으로 해결되기를 바란다며 성과를 공유헀죠.

 

또한 아캄 나이트와 같은 언리얼 엔진 3을 사용한 게임에서는 똑같은 효과를 보일 거라고 합니다.

언리얼 엔진 4로 만든 보더랜드 3와 코드 베인이 최적화가 나빠서 4 버전에서의 효과를 묻는 사람도 있는데요.

언리얼 엔진 4도 적용할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누가 확인하고 수정해주면 좋겠다는군요.

 

 

https://sherief.fyi/arkham-knight/d3d11.dll

 

위 링크에서 파일을 받아 게임이 설치된 위치에 같은 곳에 넣어주면 되는데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게임웍스 효과를 꺼야합니다. 켜놓으면 로딩 화면에서 게임이 꺼집니다.

그리고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오버레이도 꺼야합니다. 역시 게임이 꺼집니다.

에픽 게임스 스토어 버전에 적용하면 꺼진다는 반응이 있는데 하나 뿐이라 불확실합니다.

 

파일을 넣은 뒤에 문제가 있다면 여기에서 디버그 버전을 받으세요.

이후 생긴 .dmp 파일을 SherieFarouk에게 보내주면 해결해보겠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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