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기/콘솔

에버케이드 EXP-R과 에버케이드 테이트 그립, 11월로 연기

by 사과향잉크 2024. 8. 20.

영국 블레이즈 엔터테인먼트는 게임기인 에버케이드 EXP-R과 이에 장착하는 에버케이드 테이트 그립(Evercade TATE Grip)의 출시를 11월로 연기했습니다.

EXP-R은 EXP의 염가형이며 그립은 EXP, EXP-R을 세로로 사용할 때 편하게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미 7월에서 8월로 늦췄는데 더 늦어졌네요.

 

연기한 이유는 EXP-R이 최종 점검 단계에서 심각한 문제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회사는 새 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시제품을 만들고, 다양한 시험을 거치는데 마지막 단계에서 전체 중 20%의 제품에서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불량율 20%는 매우 큽니다.

그래서 2주간 원인을 찾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고, 이를 다시 시험해 문제가 없다는 확신이 들 때까지 출시를 미루었습니다.

그립은 문제가 없는 듯 한데 같이 출시할 예정이라 같이 미뤘다고 합니다. 그립을 기다리던 EXP 사용자에게는 안타까운 일입니다.

 

다른 제품인 에버케이드 VS-R, 툼 레이더 컬렉션 1 카트리지, 탈라머스 컬렉션 1 카트리지는 문제 없이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