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출시 정보

심리 공포 스릴러 더 시그니파이어의 디렉터스 컷이 4월 22일 출시

by 사과향잉크 2021. 4. 9.

 

2020년 출시한 심리 공포 스릴러인 더 시그니파이어의 개선판인 더 시그니파이어: 디렉터스 컷(The Signifier: Director's Cut)이 4월 22일 출시합니다.

게임 출시 2개월 만에 개발자는 배경 이야기, 내러티브, 일부 잘린 콘텐츠 등 게임에 넣지 않은 것이 너무 많다고 생각한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게임을 출시하고 사람들이 게임을 하는 걸 보면서 이렇게 둘 수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통사는 개발사를 지원하기로 했죠.

3월에는 첫 예고편도 공개했습니다.

 

디렉터스 컷은 원작에서 여러 가지가 달라졌습니다.

이야기면에서는 새로운 기억, 3개의 추가 결말, 새로운 에필로그로 더욱 풍부해졌습니다.

성능에서는 고해상도 텍스처, 더 빠른 로딩과 프레임, 애니메이션과 UI 개선, 저사양 PC 최적화 등을 진행했습니다. 차세대 개선으로 4K 평균 60프레임, 1080p 100+ 프레임도 지원한다고 하는데 차세대 콘솔에 관한 이야기 같습니다.

이야기만 보고 싶은 사람을 위한 새 난이도, 메뉴 팁, 단서 등도 추가했습니다.

 

이미 게임을 구매한 사람은 무료로 업데이트됩니다. 2021년에는 콘솔로도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The Signifier on Steam

Journey from the real world into the surreal realms of objective memories and subjective experiences in this psychological thriller. Experimental parapsychology, artificial intelligence, and technology intersect to solve puzzles, unravel dialog, and seek t

store.steampowered.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