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트롤러

엑스박스 디자인 랩 한국 정식 출시

by 사과향잉크 2022. 6. 9.

 

마이크로소프트는 2016년 시작한 서비스인 엑스박스 디자인 랩(Xbox Design Lab)을 한국 등 11개 국가에서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엑스박스 컨트롤러를 자신이 원하는대로 꾸밀 수 있는 서비스로 여름에는 대만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회사는 전세계 플레이어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수십억의 조합이 가능하다고 말하며 오늘 사용자 정의 설정과 색상, 그리고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엑스박스 디자인 랩은 6년간 미국, 캐나다 등 매우 적은 지역에서만 서비스했는데 6월 초에 마이크로소프트는 엑스박스 디자인 랩을 닫았습니다. 뭔가 작업 중이라면서 말이죠.

그리고 바로 그 시기에 엑스박스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디자인 랩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올렸으나 곧 삭제되어 의견이 분분했는데 정식 발표 전에 먼저 올려서 급하게 삭제했던 모양입니다.

 

서비스 지역 확대와 더불어 새로운 색상인 파스텔과 카모 패턴을 추가했습니다.

파스텔은 소프트 핑크, 소프트 오렌지, 소프트 퍼플의 3가지입니다.

카모는 미네랄 카모, 아크틱 카모, 블레이즈 카모, 샌드글로우 카모, 포레스트 카모의 5가지입니다.

 

디자 / 인 랩

발표와 동시에 한국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어색한 한국어는 여전하며 유비소프트 자막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컨트롤러/범퍼/트리거/방향키/스틱/버튼의 색상, 그립 부분의 고무, 그리고 레이저 각인 문자를 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가격은 73,800원으로 일반 컨트롤러보다 비쌉니다. 고무는 6,800원, 메탈릭 트리거/방향키 색상은 4,800원, 카본 패턴과 각인은 11,800원이 추가됩니다. 부가세 10%는 별도입니다.

그리고 해외결제로 처리해 해외결제 수수료도 발생합니다.

* 2022년 7월부터 부가세 포함 73,800원으로 변경했습니다.

 

아래에서 자신만의 컨트롤러를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예시와 다른 사람이 만든 컨트롤러도 볼 수 있습니다.

한 번 주문하면 취소할 수 없고 반품할 수도 없으니 신중하게 조합해야합니다. 주문 후 28일 내 배송합니다.

https://xboxdesignlab.xbox.com/ko-kr

댓글